1점짜리 교양 D+이면 재수강하는게 나을까요?
글쓴이
- 2013.12.26. 00:50
- 1464
아님 그냥 안고ㄱㄱ?
권한이 없습니다.
학점 괜찮으면 그냥 가고, 낮으면 메꾸시는게
0
0
보통의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긴아깝지 않나요..
0
0
냉정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0
0
청아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점짜리면 걍 안고가는게 나아여
0
0
근육질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