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성적 질문
글쓴이
- 2013.12.26. 00:54
- 2754
성적 A는 30%까지라는것은 알겠는데요
성적순서보니까 앞사람까지는 29.4%이고
제가 포함되면 30.4%입니다
제가 성적을 B+를 받았는데 혹시 A로 올릴수 있을까요?
성적순서보니까 앞사람까지는 29.4%이고
제가 포함되면 30.4%입니다
제가 성적을 B+를 받았는데 혹시 A로 올릴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불가능
0
0
똥마려운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라고 되있고 30%넘었는데 당연히 안됨
0
0
꼴찌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뚝새풀
당연한긴하지만 아쉬운마음에
29프로니까 한명 더 채워줄수있는게 아닌가 생각이들어서요
29프로니까 한명 더 채워줄수있는게 아닌가 생각이들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매정하게 생각될수도 있지만, 교수님도 규정때문에 안될거요. 전에 얘기하신거 들었는데 성적입력할때 해당 %넘으면 점수가 넘게 입력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0
0
꼴찌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사오입도 아니고...
어찌됬든 안타깝게 됬네요 비쁠 1등이라...
어찌됬든 안타깝게 됬네요 비쁠 1등이라...
0
0
침착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꽉 채워 준 것도 신기한데.. ㅋㅋㅋ
입력이 아마 안 될겁니다 ㅋㅋ 아쉽지만 접어야함
입력이 아마 안 될겁니다 ㅋㅋ 아쉽지만 접어야함
0
0
화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산에서 입력자체가 안된다더군요
0
0
겸손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