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천펌) 울학교 04 까진 괜찮았네용
글쓴이
- 2013.12.26. 01:06
- 2189
심심해서 훌천서 퍼왓어요
성대 법 315
한양대 법 313
성대 사회과학 312
부산대 법 309(349.28)
한양대 사회과학 308
한양대 경영 308.
부산대 행정 307(347.26)
외대 영어 306-성대 인문과학 306
부산대 영문 305(345..35)
중앙대 정경 304-외대 정치행정 304-외대경영 304-한양대 영어영문 304
부산대 경영 303(343.02)-중앙대 경영 303
외대상경 302
외대 법 301
건국대 경영 299
건국대 법 298
건국대 정치 298
건국대 인문학부 295
부산대 총점 나군
외대, 동국대, 중앙대 언수사외 나군
성균관대, 한양대 가군(*나군이 없더라;; 안넣을려다가 맛보기로 비교^^..)
건국대 다군(다군 단일모집)
근거자료 :
아주대 E-biz 나군 305(언수사외)->345(총점)
http://www.jinhak.com/
균등하게 과탐 40점을 적용했으나 점수의 고저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발생할 수 있음을 인지하고 보길 바란다.
시립도 하고 싶었는데.. 원점이드라 ㅋ.. 시립대 변표점수 아는 사람 올려줘~
04 시립대 경영 290점대라는 것만 기억나네..
중앙대는 04 언수사외는 정경이랑 경영밖에 없네.
경영, 행정, 법, 영문을 위주로 했다.
소숫점은 버렸다
성대 법 315
한양대 법 313
성대 사회과학 312
부산대 법 309(349.28)
한양대 사회과학 308
한양대 경영 308.
부산대 행정 307(347.26)
외대 영어 306-성대 인문과학 306
부산대 영문 305(345..35)
중앙대 정경 304-외대 정치행정 304-외대경영 304-한양대 영어영문 304
부산대 경영 303(343.02)-중앙대 경영 303
외대상경 302
외대 법 301
건국대 경영 299
건국대 법 298
건국대 정치 298
건국대 인문학부 295
부산대 총점 나군
외대, 동국대, 중앙대 언수사외 나군
성균관대, 한양대 가군(*나군이 없더라;; 안넣을려다가 맛보기로 비교^^..)
건국대 다군(다군 단일모집)
근거자료 :
아주대 E-biz 나군 305(언수사외)->345(총점)
http://www.jinhak.com/
균등하게 과탐 40점을 적용했으나 점수의 고저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발생할 수 있음을 인지하고 보길 바란다.
시립도 하고 싶었는데.. 원점이드라 ㅋ.. 시립대 변표점수 아는 사람 올려줘~
04 시립대 경영 290점대라는 것만 기억나네..
중앙대는 04 언수사외는 정경이랑 경영밖에 없네.
경영, 행정, 법, 영문을 위주로 했다.
소숫점은 버렸다
권한이 없습니다.
.
0
0
난폭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때 부산대 경영은 부산대 내에서 중상위에서 상위권 학과에 불과했었죠... 그만큼 전체적으로 학교가 좋았습니다.
솔직히 다른 학교와의 서열 관계 속에 비교하면 지금 경영학과 입학생들 수준은 저당시 인문대 중위권 혹은 사회대 하위권 수준...
솔직히 다른 학교와의 서열 관계 속에 비교하면 지금 경영학과 입학생들 수준은 저당시 인문대 중위권 혹은 사회대 하위권 수준...
0
0
날렵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천일홍
학교가 좋았다라는 표현은 아닌거 같네요
0
0
현명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문학과가 경영보다 높네요? 이유가 좀 궁금한데
서울권 학교봐도 확실히 법,경영이 상위권인데 우리학교 영문에 꿀이라도 발라놨었나요?
서울권 학교봐도 확실히 법,경영이 상위권인데 우리학교 영문에 꿀이라도 발라놨었나요?
0
0
거대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노루오줌
저 당시는 전국적으로 경영이 그다지 두각을 나타내지 못한 시절이니까요.
경영이 우와~ 이런 시절 자체가 얼마 안됩니다.
당시 부산대 내에서도 경영은 중상위에서 상위권에 들어가는 학과였고...
법, 행정, 영문 외에도 경영학과와 비슷하거나 높은 학과가 꽤 있었죠.
0
0
날렵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