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글쓴이
- 2013.12.26. 01:11
- 1214
ㅂ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밝은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개미취
2
0
0
수줍은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개미취
1등가까이라고생각하는데뭐라고보내야할까요?ㅠ처음이라....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
0
0
냉철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ㅉㅉ 꼭 공부못하는것들이 이러더라고요
0
0
즐거운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진짜 답안나오는 사람 많구나...
0
0
다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상위성적인데 왜 에이제로일까
그건 최상위성적이 아니기때문
혼자만의 착각이라는 점
교수님들이 생각없이 성적주진않아요 다 이유가잇음
그건 최상위성적이 아니기때문
혼자만의 착각이라는 점
교수님들이 생각없이 성적주진않아요 다 이유가잇음
0
0
도도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댓글 다 무시하고 저는 에제로 중 1등이라 올린적 2번있습니다
후회하진 마세요
후회하진 마세요
0
0
착실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자주괭이밥
ㅋㅋ ㅋ 비플로떨어진적있습니다 한번
0
0
즐거운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0
0
냉철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새뀌
0
0
즐거운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게 아니라면
님 위에 A제로들도 다 쁠로 올려줘야되기 때문에
교수님 입장에서도 곤란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