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기숙사..
글쓴이
- 2013.12.26. 01:41
- 1205
4학년 기계과인데요
내년 초에 긱사 들갈라카는데~ 이번학기 학점이 4.1 1학기때 학점이 4.2 인데
들갈수잇나요? 진리관이라도...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집주소 부산만아니면 진리관은 프리패스
0
0
특이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미국부용
웅비관은 무리겟징.. ㅜ 지금까지 5등 이거등 ... ㅜ 전 학기는 12등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웅비가 오히려 더 낮던데.. 아닌가요?
0
0
한가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