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기말고ㅏ목들 내년2학기때재수강하려고하는데여 글쓴이 2013.12.26. 01:47 1917 1 최대학점이19인데 최대들으면서그안에재수강과목포함시키면 졸업할때 중복학점인정되서6학점받는거이요 아니면 재수강한게 이번기말과목을대신해3점만받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난감한 이질풀 13.12.26. 01:48 후자요 0 0 난감한 이질풀 댓글 내용 복사 후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난감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