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명중 9등했는데 B0...억울해하지마세요..ㅋㅋ
글쓴이
- 2013.12.26. 02:05
- 2973
와나ㅋㅋㅋ 에뿔2 에제로2 비뿔4 비제로5 나머지 씨 디..ㅋㅋㅋ
뭐 몇명중 몇등이니 하지마세요 가슴아프니까... ㅜ ㅜ 저도 하도 어이가 없어서 성적확인해주세요 했는데 영혼까지 털렸네요ㅜ ㅜ
공대생의 흔한 징징... 때려칠까
뭐 몇명중 몇등이니 하지마세요 가슴아프니까... ㅜ ㅜ 저도 하도 어이가 없어서 성적확인해주세요 했는데 영혼까지 털렸네요ㅜ ㅜ
공대생의 흔한 징징... 때려칠까
권한이 없습니다.
정역학 ^^
0
0
따듯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진짜안하네
0
0
이상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0
0
억쎈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5명중에 A+없고 a 5명인 수업도 들어봣었습니다
참 교수들....
참 교수들....
0
0
끌려다니는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우리만 그런 줄 알았는데;; ㅋㅋ
0
0
억쎈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0명중 1명만 A쁠도있음 나머지는 b쁠이하..
0
0
특이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역학이 그래요? 에쁠2명?
0
0
무거운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