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항의해도 불이익없나요??"
글쓴이
- 2013.12.26. 02:09
- 2994
교수도 점수 잘주는 교수라고하고
시험이랑 과제도 다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출석 여섯일곱번정도빠진 친구보다 성적이 낮게나오니까 조금 화나네요 허참
시험이랑 과제도 다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출석 여섯일곱번정도빠진 친구보다 성적이 낮게나오니까 조금 화나네요 허참
권한이 없습니다.
있을수도 없을수도
0
0
야릇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의해서 기분만 상하는 꼴이 대다수고
오류 잡아내는 경우는 거의없죠 뭐
오류 잡아내는 경우는 거의없죠 뭐
0
0
흐뭇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 교수님은 진~~짜 싫어하셨어요...
0
0
초연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