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께 이메일을 보냈는데
글쓴이
- 2013.12.26. 06:45
- 2948
수신확인해보니 읽지않음으로 떠있는데 발송취소 버튼이 없으면 읽지않고 삭제하셨다는 말인가요???
아니면 혹시 @pusan.ac.kr 이렇게 부산대 메일계정이라 그런걸까요??
부산대 메일 계정으로 보내면 메일이 잘 안가기도하고 그런가요??
저 에이쁠일 줄 알았던 과목이 씨쁠로 나와 너무 놀라서 정중하게 이메일 보냈습니다. 떼쓰지 않았구요... 아시는 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아니면 혹시 @pusan.ac.kr 이렇게 부산대 메일계정이라 그런걸까요??
부산대 메일 계정으로 보내면 메일이 잘 안가기도하고 그런가요??
저 에이쁠일 줄 알았던 과목이 씨쁠로 나와 너무 놀라서 정중하게 이메일 보냈습니다. 떼쓰지 않았구요... 아시는 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
0
기발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 읽었는데 안읽었다고 뜨는 경우 있다고 하더라구요. 교수님이 말씀해주심ㅋㅋ
0
0
촉박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군요 댓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념이 없어서 안읽으신답니다
0
0
친근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아직 안 읽으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