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 장지용교수님 이메일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글쓴이
- 2013.12.26. 09:11
- 1952
4학년인데 평점 2.99떠서 돌아버리겠네요ㅠ
장지용 교수님 근현대경제사 수업 들었었는데 씨쁠 떠가지고 메일보내보려고 하는데 메일 아시는 분 없으신 가요??
그리고 메일 보낸다고 점수 깍거나 그러시지는 않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symomm@paran.com 입니다 시험 어떻게적으셨어요?ㅠㅠㅜㅜㅜ
0
0
현명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지용 교수님 성적정정 절대 안해주시는걸로 알아요ㅠ 딱 한번 정정해줬었다고 들었습니다
0
0
부자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사철채송화
딱한번은 오류때문인가요?
0
0
현명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양지꽃
아니요 자세한 이야기는 사적인거라서 말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수업시간에도 언급하셨었는데.. 할튼 f에서 디쁠인가 정도로 올러주셨었다고...
0
0
부자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사철채송화
수업다들었었는데 전 왜 모르겠지...그렇군요 ㅠㅠ
0
0
현명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지용교수님 성적정확하기로 유명하신분이라 정정은 힘드실듯 ㅜ
딱 쓴만큼 점수나와용
딱 쓴만큼 점수나와용
0
0
재미있는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노린재나무
열심히 썼는데 생각보단 점수가 짜서..ㅠㅠ
0
0
현명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지용교수님은...교수님이 원하는답안이 정해져있어요ㅋㅋ그 기준에 미치지못해서 씨쁠..일거에요 들은사람중에 제일잘받은학점이 비쁠이였다는...ㅋㅋ..내용이해한거랑 교수님이 원하는 답안이랑 다릅니다ㅠㅠ그리고 학점 잘안주세요ㅋㅋ1학년 경제학원론 가르치실때 수강생 답안 전부 마음에 안들어 F 주신적도있으시다는...
0
0
이상한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생각은조금다른데요
이교수님수업 세번들엇는데
수업때필기해주시고 말로설명해주신거 정리해서 썻더니
다 에이받앗습니다
중요한키워드와 인과관계가 핵심입니다
많이 쓰고 열심히 쓴다고 점수 안나와요
잘 써야해요
이교수님수업 세번들엇는데
수업때필기해주시고 말로설명해주신거 정리해서 썻더니
다 에이받앗습니다
중요한키워드와 인과관계가 핵심입니다
많이 쓰고 열심히 쓴다고 점수 안나와요
잘 써야해요
0
0
재미있는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노린재나무
저도 그렇게 적었는데 비쁠 나왔네요.....키워드가 빗나간건가
0
0
현명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은... 정정 안해주세요...
0
0
침착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이 강의하신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반드시 들어가야할 키워드가 들어간다면 학점이 빗겨 나갈리가 없는 수업인데.. 아마 교수님께서 시험문제에서 요구하신 것이랑 이해한 문제가 다를 수 있어요..문제를 잘못 이해하고 잘못 작성해서 학점 못받은 애들 꽤 봐서..... 그래도 궁금하시면 메일 보내보세요
0
0
훈훈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