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학기때 받은 성적을 겨울 계절학기에 재수강 하고 있는데...
글쓴이
- 2013.12.26. 09:16
- 1340
올해 1학기때 성적을 잘 받지 못한 과목이 있어서 지금 계절학기에 그 과목을 재수강하고 있거든요.
만약 계절학기때 과목에 대한 성적이 정정된다면 이 점수도 내년 기숙사 지원점수에 포함이 되는건가요??
지금 간당간당한 수준이라 그 성적이 반영되야 하는 상황이라 이렇게 질문 드립니다.
아시는분 질문좀 부탁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학기에 그과목없어지고 아마 계절에들은걸로 될거에요
0
0
촉촉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램스이어
예 저도 그건 알고 있는데 겨울계절학기까지 반영된 성적이 숙사 지원되나요 아니면 겨울계직전까지의 2학기까지
의 점수까지로 지원이 되는지 궁금해서요 ...
그리고 글에 질문 부탁한다고 적어놨네요 답변입니다~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안됨니당..
0
0
운좋은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가기전 학고를 면하기위해 계절로 전공 두개듣는 신공을 발휘한 뒤 간신히 턱걸이 성적이 되었거든요 근데 학고가 변하지 않은겁니다 그래서 학과사무실로 전화를하니 학기중 성적 결제를 이미맡아서 수정이 안된다고 하셨거든요 지금은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학과사무실 전화해서 반영되나 여쭈어보시는게 제일 빠를듯 합니다
0
0
처절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