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행정론 점수 짜네요 글쓴이 2013.12.26. 09:34 941 1 플러스라도 붙여주시지..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재수없는 나스터튬 13.12.26. 15:23 솔직히 점수 이해가안감 ㅡㅡ 0 0 재수없는 나스터튬 댓글 내용 복사 솔직히 점수 이해가안감 ㅡㅡ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재수없는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