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욕심은 정말 끝이 없네요.
글쓴이
- 2013.12.26. 10:10
- 1569
이제 마지막학기를 했는데요 지금 학점이 3.78정도인데 에이제로 받은 과목 에이뿔로만 정정 되면 딱 3.8 정도 되거든요.
크게 차이는 없다하더라도 신경이 엄청 쓰이네요. 문제는 에이제로 받은 성적이 원어수업인데다가 에이제로도 교수님께서
신경 많이 써주셔서 그렇게 받은거라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정말 0.02점이 뭔지 사람을 정말 미치게 하네요.
공기업을 생각하고 있는지라 3.8정도만 되도 너무 너무 좋을것 같아서 어제밤부터 계속 잠도 못 자고 고민 고민 중입니다.
마지막학기라 여기서 점수가 확정 되기에 생각이 너무 너무 많아 지네요. 그래도 메일 한번 보내야 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해볼만한듯. 0.1점 차이는 매우큼
0
0
근엄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같은 상황이시네요.. 저도 에이제로도 만족하는데 0.1이 달려있어서..ㅠㅠ 차마 못보내보겠어서 고민하는중이에요
0
0
침착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괘씸해서 내려갈경우도 생각해보셔요ㅋㅋㅋ
0
0
난쟁이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8이 마지노임ㅜㅜ
0
0
털많은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밑져야본전으로 물어보세요 ㅋㅋ
내려갈일은 업음
내려갈일은 업음
0
0
활달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