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평가..
글쓴이
- 2013.12.26. 10:11
- 786
하.. 제가 진짜 좋아하는 교수님들 평가할 때 다 최고점 드렸어요..
올 E로..
저는 제일 끝에 있는 게 제일 좋은 건줄 알고..
하...... 고칠 수도 없다는데
강의평가 점수 낮다고 교수님께 가는 불이익은 없겠죠..
속상하다ㅠ 진짜 좋은 교수님들인데ㅠㅠㅠㅠㅠ
올 E로..
저는 제일 끝에 있는 게 제일 좋은 건줄 알고..
하...... 고칠 수도 없다는데
강의평가 점수 낮다고 교수님께 가는 불이익은 없겠죠..
속상하다ㅠ 진짜 좋은 교수님들인데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