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ㄹㅣ 강의실
글쓴이
- 2013.12.26. 10:24
- 689
바뀌었나요? 311호 아닌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초연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유자나무
ㅠㅠ성적문의하려고 마치면기다리려했는데 착찹하네요ㅠㅠ 메일도 대답안하시고 전화번호도 모르고 참...본의아니게 한탄했네요 죄송햐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다른교수님께 성적관련 메일 보냈는데 아무런 답변이 없어서 착찹한 상황이네요 ....
0
0
초연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돌아가세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