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민교수님
글쓴이
- 2013.12.26. 11:16
- 1144
이효민교수님연락처아시는분없나요? 도와주세요...혹시아시는분..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제가 아는분이 맞다면 절대 성적 안올려주십니다 ㅠㅠ
0
0
바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대팻집나무
지질환경과학개론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대팻집나무
제가 에프맞아서.... 디라도 달라고 빌어볼려하는데 안될까요진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맞네요 교수님 ㅋ F를 D로면.... 졸업이랑 취업걸려있으면 잘하면 될것같기도 한데... 강의 들은지 좀 되긴했지만 그때 첫날부터 정정 절대 없다고 엄포하시고 그래서요 ; 그래도 교수님이 좋으신 분이라 잘 말씀드리면 디는 될수도 있겠네요 ㅋ 잘해결되길 바래요!
0
0
바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석 혹은 중간 기말 안치셨다면 얄쨜 없습니다
0
0
진실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바랭이
출석을 네번빠졌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4번이면 출석으로 에프받을 기준인가요?
아니라면 가보시는게 직접
아니라면 가보시는게 직접
0
0
진실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바랭이
자기랑약속잡아라고하셔놓고 메일을안보세요 ㅠㅠ 답변 감사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효민박사님은 성적정정 거의 안해주시는걸로 유명하긴 한데.......
F를 D로는 올려주실수도 있겠네요
F를 D로는 올려주실수도 있겠네요
0
0
근육질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노루참나물
이틀동안 피가마르고있었는데 될것같기도하다는 님 댓글보니까 갑자기 눈물이 ㅠㅠ 진짜 싹싹빌수있는데 만나주시기는할지 ㅜㅜ.. 어쨌든댓글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