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장학금 현기증...
글쓴이
- 2013.12.26. 11:25
- 1687
아 기다리다 현기증나네요 ㅠ
그냥 속시원하게 공지라도 띄워주시면 좋을텐데
왜 지급이 늦어지는 거라던지...
아님 명확하게 언제까지는 입금될 예정이라던지....
장학재단에서 돈이 안내려온건 아닐테고..
지급하라는 결제가 안난걸까요..
그냥 속시원하게 공지라도 띄워주시면 좋을텐데
왜 지급이 늦어지는 거라던지...
아님 명확하게 언제까지는 입금될 예정이라던지....
장학재단에서 돈이 안내려온건 아닐테고..
지급하라는 결제가 안난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나약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요 미쳐버리겠네요
0
0
겸연쩍은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더라만 풍성하고 이게 뭔지..
0
0
끌려다니는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에선 받을꺼라는데 원스탑에도안뜨고 답답ㅋㅋ
0
0
섹시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 전 이미 마음을 놓음. 윗분처럼 학과에선 받는다는데 ㅋㅋㅋ 원스탑엔 이전에 성적장학금 외엔 안뜸...
문제는 이게 국장 2 라는 말이 있는데 전 아버지 회사에서 등록금이 나와서 국장 신청도 못함 ㅋㅋㅋㅋㅋ
그냥... 마음만 붕 ~~~~ 떳다가 가라앉는....
문제는 이게 국장 2 라는 말이 있는데 전 아버지 회사에서 등록금이 나와서 국장 신청도 못함 ㅋㅋㅋㅋㅋ
그냥... 마음만 붕 ~~~~ 떳다가 가라앉는....
0
0
저렴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범부채
아..저도 국장 소득분위때문에 아예 탈락했는데
그래서 원스탑안뜨는건가
진짜 국장2차아니겠죠ㅜㅜ장학금받기힘드네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원스탑안뜨는건가
진짜 국장2차아니겠죠ㅜㅜ장학금받기힘드네ㅋㅋㅋㅋㅋㅋ
0
0
섹시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안엔 들어오겠죠 ㅋㅋㅋ
0
0
정중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더라통신이긴한데
몇천만원에서 몇억단위 돈 은행통장에 몇일씩두면 붙는 이자때문에 천천히 지급한다는 얘기가ㅎㅎ
몇천만원에서 몇억단위 돈 은행통장에 몇일씩두면 붙는 이자때문에 천천히 지급한다는 얘기가ㅎㅎ
0
0
운좋은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장신청자들은 국장으로 받고 아닌사람은 성적우수로 받아요
0
0
억울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 생일 1월초라 처음으로 친구들 맛있는거 사쥬려는데......피말리네요 휴
0
0
재수없는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기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