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사회심리 점수 왜케 잘줌??
글쓴이
- 2013.12.26. 12:04
- 1467
처음부터 사회심리 포기하고
중간때 공부 하나도 안하고 휴리스틱 종류랑 계산문제만쓰고
기말때 딱 시험 하루전날 유인물 열심히 보고 시험쳤는데 A0요
안신호교수님짱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ㅊㅋ
0
0
엄격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잘받은터라 할말은 없지만, 제 친구는 진짜 빡시게 했는데 씨플떳다고 따지러가든데요....
진짜 열심히 하긴 했음.....필기다하고 교수님의 농담조까지 필기했는데.. 그에 반해 전 자고 또 자고 지각하고 출석안하고 했는데;;; 에이제로 ;;;
진짜 열심히 하긴 했음.....필기다하고 교수님의 농담조까지 필기했는데.. 그에 반해 전 자고 또 자고 지각하고 출석안하고 했는데;;; 에이제로 ;;;
0
0
화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개망초
핵심을 못 써서 그런 거 아닐까요..학자이름이랑 제대로 쓰셨대요?
열심히한게 문제가 아니라 시험이 답이 정해져있잖아요 ㅋ
열심히한게 문제가 아니라 시험이 답이 정해져있잖아요 ㅋ
0
0
꾸준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샘 원래 잘 줌♥
0
0
꾸준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좋겠다..저는 나름 열심히 했는데 기말을 좀 못쳐서 그런가 좀 낮게 나왔는데....아ㅠㅠ
0
0
난감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나진짜 중간기말 거의다적고 에이제로 받았는데..
0
0
정겨운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전날 봐서 적을수있겟던가요ㅠ70페이지를ㄷㄷ대단
0
0
일등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췟 학자이름 분하다...
0
0
훈훈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