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졸업하면 졸업식?
글쓴이
- 2013.12.26. 12:17
- 1087
일학기를 끝으로 졸업하면 졸업식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8월말에 후기학위수여식인가해서 경암에서 한다고 정문에 플랑붙은거 봤었어요~~
0
0
난쟁이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나도밤나무
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에 문의해보시길ㅎ과마다달라요
경암은 학부생은 잘 안가지않나요?
경암은 학부생은 잘 안가지않나요?
0
0
멍청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