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ㄷㅎ교수님 기초심리통계
글쓴이
- 2013.12.26. 12:30
- 1154
아직도 안올라왔네요.....도대체 언제..
어차피 재수강해야할거같긴 한데 평점계산해야 장학금 받을수잇는지 알수잇는데 흑흑 ㅠㅠㅠ
어차피 재수강해야할거같긴 한데 평점계산해야 장학금 받을수잇는지 알수잇는데 흑흑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그거 떔에;;; ㅠ
0
0
태연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문제는... 마음놓으시는게 좋을거에요.. 이 분은...점수제입니다.... 30프로 70프로 그런거 없이
일정 점수를 넘으면 에이플 에이 비플 이런식이에요....ㅠㅠㅠ
일정 점수를 넘으면 에이플 에이 비플 이런식이에요....ㅠㅠㅠ
0
0
태연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벌노랑이
헐.........망했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분 점수 짜대요 ㅡㅡ
저도 기다리고있는데
저도 기다리고있는데
0
0
애매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노랑코스모스
기초통계는 과제도그렇고 ㅠㅠ 채점할게 많아서 그런가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직도 안나옴...이것만안나오..
0
0
애매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전 재수강 디쁠받앗음 딴과목
0
0
한심한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등대풀
ㅠㅠ 재수강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등대풀
재수강해서 디쁠이란 말씀이세요 ?
와 진짜짜다........
와 진짜짜다........
0
0
애매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