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로주의보 : 무례한 호랑가시나무
글쓴이
- 2013.12.26. 12:35
- 1127
오늘의 악질 어그로입니다
닉을보시고 저 닉으로 게시된 글은
관심을 주지 맙시다
닉을보시고 저 닉으로 게시된 글은
관심을 주지 맙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무플이 젤좋음
0
0
피로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지컬 게이라서 그럼. 이해하삼.
0
0
귀여운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 자기가
인서울 할수있었다는
거짓말쟁이들이 많아서 그렇죠.
어그로는 무슨
거짓말한다고 학교가 좋아지나요?
인서울 할수있었다는
거짓말쟁이들이 많아서 그렇죠.
어그로는 무슨
거짓말한다고 학교가 좋아지나요?
0
9
까다로운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회화나무
이댓글 먹이금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불만불평하는놈들 취직해서도 서열따져가며 비교할놈...
대학 입학과 동시에 이제 서열은 끝났는데 결과를 바꿀꺼면 재수 삼수 오수를 하던가... 부족한만큼 채우려고 자기개발을 좀 하던가...
대학 입학과 동시에 이제 서열은 끝났는데 결과를 바꿀꺼면 재수 삼수 오수를 하던가... 부족한만큼 채우려고 자기개발을 좀 하던가...
1
0
어두운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제까지 서열 따져가면 불평할건지 그리 불만이면 지들이 좋아하는 중경외시로 편입해서 꺼져줬으면 좋겠네
2
0
잘생긴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안 나와서 충격먹고 현실 부정하고 있는 불쌍한 아이인지도 몰라요...
0
0
미운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