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학과 부전공 글쓴이 2013.12.26. 12:40 1148 1 어떤가요? 혼자들을만한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기발한 다래나무 13.12.26. 16:03 문과라면 놉 이과생이라면 예스 0 0 기발한 다래나무 댓글 내용 복사 문과라면 놉 이과생이라면 예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기발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