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심리!
글쓴이
- 2013.12.26. 12:59
- 1219
비쁠받았는데 등수문의하는것정도는
괜찮을까요?
안신호교수님이 성적문의는
하지말라는식으로 얘기하신것같아서요ㅠ
비쁠이라니....학생수가얼마나많은데....
괜찮을까요?
안신호교수님이 성적문의는
하지말라는식으로 얘기하신것같아서요ㅠ
비쁠이라니....학생수가얼마나많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비플이 많은만큼 씨플 비제로도 많아요;
0
0
치밀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갈풀
그만큼 에이도많으니까요ㅠ 올려달라고 찡찡될건 절대 아니고 어느정도친건지 궁금하기도하고 아쉽기도하고해서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말라고 하셨나요?
아..그래서 메일이 없으신건가..
진짜 열심히 했는데 저도 비쁠 받았네요. 아진짜ㅠㅠ
아까 어떤분은 대강 하신거 같은데 에이 받으셨다던데 왜..
문의하실건가요??
아..그래서 메일이 없으신건가..
진짜 열심히 했는데 저도 비쁠 받았네요. 아진짜ㅠㅠ
아까 어떤분은 대강 하신거 같은데 에이 받으셨다던데 왜..
문의하실건가요??
0
0
답답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더덕
저도 수업 보강까지 끝까지듣고 학자이름 못적은게있지만 나머진 다적고 특히 중간고사때는 배점큰문제 싹다맞았다고확신하거든요ㅠ 절대하지마라 라고하셨다기보단 총점차가 크게나는부분에서 자르는거고 그런걸로 따지지말라 이런식으로밀씀하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랑 진짜 비슷하시네요. 저도 중간고사는 싹 다 적고 진짜 중간은 거의 백점이라 확신하고(확실히 아는거밖에 안나옴.씐나게 적음 ㅠㅠ) 근데 기말을 째끔 못쳐서 에이제로정도 나올거라고 생각했는데..ㅠㅠ아 너무아쉽네요.. 혹시 교수님 메일주소 아세요.?
0
0
답답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더덕
저도 에이제로예상했어요ㅠㅠ 메일 이미 보내보신거아니예요? 읽고도 답장안오시던가요?
사심 교수계획표엔없어서 심리학과홈피들어가서 찾아보려구요!
사심 교수계획표엔없어서 심리학과홈피들어가서 찾아보려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저도 찾아봐야겠네요 교수계획표에 없어서 어쩌지만 생각하고 있었거든요ㅠ.ㅠ 성적에 대한 이유 정도는 여쭤봐도 되겠죠?
0
0
답답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열심히 했는데 씨쁠... 비쁠이랑 많이 차이나려나...
문의는 근데 해도 소용없을 거 같네요..
문의는 근데 해도 소용없을 거 같네요..
0
0
큰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당매자나무
네 학점변동은 절대없을것같아요ㅠㅠ 동점자가많아서 큰차이가날것같지는않지만 일단 비층이 워낙 두터우니까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고사때 많이쓴사람이 A학점일듯요.. 배점도중요한데 하나짜리문제까지 제주변에 다쓴애들도 많더라구요
0
0
친근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글을 보니 메일을 보내지 말아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전 개인적으로 A+ 기대했는데 A0떠서 메일 보낼까..했더니... 기대보다는 작게나오는 과목인가봐요
0
0
무례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