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과생 편애 심한곳!!
- 2013.12.26. 14:36
- 3743
경영도 그런교수 좀 있다고들었는데
또 이런걸로 유명한 과가있나요?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사회학과 수업들엇는데 에이쁠나올줄 알앗는데 에이주시더라구요ㅜㅜ 막 커닝도 자기들끼리 심했고 조교들도 눈감아주는건지 뭔지 여튼 별로였어요ㅜㅜ 족보도 있는건지 시험전에 막 이거 시험에 나온데 이러던데 진짜 시험에나와서 깜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 감정의호소따위 봐주지않습니다
진짜 심리 부전복전분들이 더 성적 잘 따가시는거같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과생편애없음
그건 편애가아니라 수업중에 보이는 안면있는친구들과 웃으시는정도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