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과생 편애 심한곳!!

글쓴이
  • 2013.12.26. 14:36
  • 3743
사범대는 이런거 많이 들어왔고

경영도 그런교수 좀 있다고들었는데

또 이런걸로 유명한 과가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4
해맑은 솜방망이 13.12.26. 14:37
법대
0 0
찬란한 벌개미취 13.12.26. 14:38
해맑은 솜방망이
법대 성적 잘주던데요??ㅜㅜㅜ 법대생도 별로 남지도 않았구
0 0
훈훈한 노랑코스모스 13.12.26. 14:39
사회대 대박 쩜ㅡㅡ... 경영은 그닥 모르겠심. 상대는 인원수가 많아서 자과생을 딱히 챙긴다보다.. 자기가 친한 몇명을 챙길수는 있어보여도..
0 0
정겨운 갈대 13.12.26. 14:58
훈훈한 노랑코스모스
22 사회대 정외과 신방과 행정 쩔지
0 1
해괴한 흰털제비꽃 13.12.26. 15:31
정겨운 갈대
행정????
0 0
황홀한 기린초 13.12.26. 15:37
정겨운 갈대
행정은 전혀 아닌것같은데여..
0 0
납작한 미국쑥부쟁이 13.12.26. 15:40
황홀한 기린초
행정은 아닙니다 복전중인데 전혀 그런거 없어요ㅋ
0 0
근엄한 갈대 13.12.26. 16:13
정겨운 갈대
아니에여ㅋㅋㅋㅋㅋㅋ정외도 오히려 복부전하는 분들이 더 성적잘가져감.. 더열심히하니깐..
0 0
일등 털진달래 13.12.26. 15:58
훈훈한 노랑코스모스
행정??? 행정학과생이지만... ㅋㅋㅋ 행정학과는 자기 과라고 더 주는거 없이 그냥 F 폭격 맞는데요...
0 0
근엄한 향유 13.12.26. 19:51
훈훈한 노랑코스모스
정외? ㄴㄴ 오히려 복전하는 사람들이 성적 더 잘 받아감
0 0
착실한 박 13.12.27. 15:10
근엄한 향유
행정 전혀안그런데. 어디서 사회대 수업 듣다가 자기가 열심히 안해서 털렸는지는 모르겠지만 정신차리세요ㅋㅋ뭘 알고떠드나
0 0
찬란한 벌개미취 13.12.26. 14:42
저는 경영이고 윤리교육과 수업 일선으로 들었었는데 에이쁠 주셨어요 별로 잘친거같진않았는데 동시에 그 학과애들도 별로 공부잘해보이진않았던? 1학년과목이라 그럴수도 있구요^^;;

저는 사회학과 수업들엇는데 에이쁠나올줄 알앗는데 에이주시더라구요ㅜㅜ 막 커닝도 자기들끼리 심했고 조교들도 눈감아주는건지 뭔지 여튼 별로였어요ㅜㅜ 족보도 있는건지 시험전에 막 이거 시험에 나온데 이러던데 진짜 시험에나와서 깜놀...
0 0
허약한 백당나무 13.12.26. 14:55
찬란한 벌개미취
어느과목 컨닝하던가요.. 사회학과 사람으로ㅡㅡ 용서할수 없다
0 0
찬란한 벌개미취 13.12.26. 15:26
허약한 백당나무
이미 2년정도 지난 수업이라ㅜㅜ컨닝이라 말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는데 한수업이 폐강되고 두 수업이 합반해서 한 수업이라 인원이많았어요 근데 시험중에 자기들끼리 이야기하면서 시험을 치더라구요ㅜㅜ 사람이많아서 바로 옆에 앉아서 시험치고 그랬거든요ㅜㅜ 소근소근 거리는데 조교분들은 그냥 눈감아주는 분위기?
0 0
허약한 백당나무 13.12.26. 15:39
찬란한 벌개미취
수업 말해주세요
0 0
참혹한 박태기나무 13.12.27. 09:25
찬란한 벌개미취
어느 수업이었나요? 사회학과 학생으로 궁금하네요.
0 0
훈훈한 노랑코스모스 13.12.26. 14:57
찬란한 벌개미취
ㅋㅋ저도 경영이고 윤교꺼 들었는데 에이쁠받았어요..그만큼 자과생들보다 적극적으로 수업듣고 셤도 잘치기도해서.. 제가 들었던 사범대 일선과목들도 자과생 챙기기는 그닥 안보였던걸로..ㅋㅋ 저도 사회학과 부전공하려고했는데 일선 한번 들어보고 비슷한 이유로 싹 정떨어짐...
0 0
화려한 곰딸기 13.12.26. 14:57
찬란한 벌개미취
윤리교육 일선 무슨 과목이었나요?
0 0
찬란한 벌개미취 13.12.26. 15:32
화려한 곰딸기
저는 사회윤리라는 과목들었는데 좋았어요. 발표가 하나있었는데 5분만 채우면되서 괜찮았어요
0 0
화려한 곰딸기 13.12.26. 15:50
찬란한 벌개미취
답변감사합니다 ㅋㅋ
0 0
보통의 두릅나무 13.12.26. 15:02
찬란한 벌개미취
사회학과 어느수업에서 컨닝하던가요? 잡어서 신고하게요... 확실한것만 말씀하시길바랍니다. 님이 사회학과 교수님들이 요구하는 서술답안을 쓰지못했을수도있죠. 족보는 딱히없고 사회학수업 계속 듣다보면 나올만한게 딱 보이기도합니다. 컨닝 눈감아주는경우는 한번도 본적없는데요? 본인이 못한걸가지고 다른데서 원인을 찾는건 아니신지?
1 1
찬란한 벌개미취 13.12.26. 15:28
보통의 두릅나무
저도 에이를 받아서 못했다고 생각한건 아니에요^^;; 족보라기 보단 시험 직전에 바로 앞에 앉은 애들이 들어와서 저번에 교수님이 틀어준 비디오물에서 시험이 나온다는거에요. 근데 그게 사회학이랑 별상관없다고 생각해서 전 공부안했는데 혹여나 하는 마음에 구글 검색으로 내용만 좀 봤는데 진짜 딱 그문제가 나와서 한말이었습니다ㅜㅜ 언짢으셨으면 죄송해요ㅜㅜ
0 0
찬란한 벌개미취 13.12.26. 15:35
찬란한 벌개미취
아 제가 의심을 한 이유는 교수님이 건강이 안좋으셔서 비디오물을 자주 그냥 틀어주고 가시곤 했는데 그 중에 딱 하나를 정확히 말하면서 거기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ㅜㅜ 찍은게 맞은걸 수도 있겠긴 하네요
0 0
허약한 백당나무 13.12.26. 15:44
찬란한 벌개미취
나올것 진짜 보이는데
0 0
창백한 감초 13.12.26. 14:46
사회대 다른과는 모르겠으나 일단 심리는 그런거없습니다 사회대 전체를 싸잡아서 얘기하진 말아주세요
0 0
머리좋은 산수유나무 13.12.26. 15:02
창백한 감초
심리는 그런거 없는거 같아요ㅇㅇ 저도 부전공 중인데 이번에 두 과목 다 성적 잘 주시던데..
0 0
섹시한 나도풍란 13.12.28. 11:23
머리좋은 산수유나무
심리교슈님들은 심리가 과학이기때문에 ㅋㅋㅋㅋㅋㅋ
절대 감정의호소따위 봐주지않습니다
진짜 심리 부전복전분들이 더 성적 잘 따가시는거같던데
0 0
애매한 클레마티스 13.12.26. 14:49
공대는 그런거없고 본인만 잘하면 좋아하심
0 0
이상한 생강 13.12.26. 14:56
오잉 타과생인데 사회대 일선 전부 에플인디...
0 0
겸연쩍은 금새우난 13.12.26. 15:12
사회복ㅈㅣ쩔음
1 0
훈훈한 노랑코스모스 13.12.26. 15:31
겸연쩍은 금새우난
헐..맞음
0 0
겸연쩍은 금새우난 13.12.26. 16:42
훈훈한 노랑코스모스
우리과 애들한테 줘야되니깐 너흰 에이쁠 받을생각 하지마라 이람ㅋㅋㄱㅋㄱㅋ
0 0
밝은 삼지구엽초 13.12.26. 22:52
심리도 자과생 편애 있던데... 이거 나만 느낀건가
0 0
섹시한 나도풍란 13.12.28. 11:24
밝은 삼지구엽초
열심히해보세요..
자과생편애없음
그건 편애가아니라 수업중에 보이는 안면있는친구들과 웃으시는정도겠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