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글쓴이
- 2013.12.26. 14:46
- 1871
1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 개공감임
1
0
유쾌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한공을 못간 탓이죠
0
3
조용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진심 공대 적성도 안 맞고 진짜 싫어요 잘 버티고 좋은데 취직하시는분들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ㅠ
0
0
따듯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매듭풀
동감
0
0
포근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공부보다 다른데 투자하시려는 계획이시면
수강신청할때 교수님을 잘 고르셔야할듯. . .
수강신청할때 교수님을 잘 고르셔야할듯. . .
0
0
발냄새나는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번에 에프 던져주셨더라구요
아무리생각해도 에프받을정도는 아닌데 하 진짜 눈앞이 깜깜합니다. 학기 꼬여서 담학기가 막학기인데 이거 교수님이 에프고집하시면 이거하나때문에 졸업 못하고 꼼짝없이 한 과목 들으면서 270내게 생겼네요 성적 뜨고 진짜 너무 답답해서 잠이 안오더라구요
아무리생각해도 에프받을정도는 아닌데 하 진짜 눈앞이 깜깜합니다. 학기 꼬여서 담학기가 막학기인데 이거 교수님이 에프고집하시면 이거하나때문에 졸업 못하고 꼼짝없이 한 과목 들으면서 270내게 생겼네요 성적 뜨고 진짜 너무 답답해서 잠이 안오더라구요
0
0
유쾌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감초
9학기라면 듣는 학점에 따라 등록금 감액입니다
0
0
억쎈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이질풀
아 그렇군요 ㅜㅜ 그건 다행이네요
.........
.........
0
0
유쾌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성이 안맞으면 어쩔 수 없는 부분이 있는듯 ㅠㅠ 슬프지만.........
0
0
납작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서어나무
정말 적성 안맞으면 해보려고 해도 결과가 너무 참혹해요 ㅜㅜ
0
0
유쾌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감초
진짜 과선택 중요한듯...ㅠㅠ
0
0
납작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과지만 공감
0
0
무심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직 잘되니까 공대부심, 학점 엄격하니까 공대비판
0
0
특별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의 판단이오
0
0
야릇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