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외도하루만에갓다오나요?
글쓴이
- 2013.12.26. 15:32
- 2248
가는방법좀ㅜㅜ 물론대중교통이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본인스스로검색ㄱㄱ
0
0
무좀걸린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소리쟁이
이런댓글을 왜쓰는지 이해를못하겠네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상 - 거제 장승포 (시외버스) - 해상국립공원 입장료 - 외도 입장료...
거제까지 8천원인가? 9천원에 국립공원 입장료 3만원인가? 4만원
외도 입장료 5천원?
왕복 1인 6.5만원 정도 들겠네요.
거제까지 8천원인가? 9천원에 국립공원 입장료 3만원인가? 4만원
외도 입장료 5천원?
왕복 1인 6.5만원 정도 들겠네요.
0
0
빠른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털진달래
시간은얼마정도 걸릴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넉넉하게 2시간이면 외도 입장 될것 같네요
0
0
빠른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외도들어가는 배 시간 꼭 체크하세요. 그리 자주있지는않았던 기억이...
0
0
친숙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만에가긴하는데 좀 빡실근디..
0
0
깜찍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중교통이 편리한 곳은 아니라서 여행사 패키지를 한번 찾아보시는건 어떠실지ㅎㅎ
0
0
싸늘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에 갈수는 있는데 날씨가 가장 중요함
풍랑주의보 뜨면 배가 다니지를 못하니
시외버스타고 장승포내려서 시내버스타고 선착장까지 가면됨
시내버스는 많음
풍랑주의보 뜨면 배가 다니지를 못하니
시외버스타고 장승포내려서 시내버스타고 선착장까지 가면됨
시내버스는 많음
0
0
찌질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