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부터 학기당 학점
글쓴이
- 2013.12.26. 16:15
- 1095
문과 계열인데
1학년까지 해서 총 37학점 받았고, 재수강 할 거 없고
복수나 부전공은 안 할 생각인데
2학년부터 한 학기 몇 점 정도가 적당합니까?
오랜만에 수강해서 들으려니 감이 안 잡혀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과 계열인데
1학년까지 해서 총 37학점 받았고, 재수강 할 거 없고
복수나 부전공은 안 할 생각인데
2학년부터 한 학기 몇 점 정도가 적당합니까?
오랜만에 수강해서 들으려니 감이 안 잡혀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4학년 되니 12학점 12학점 이정도로 남던데 ㅎㅎ
한번 계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