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점대로 졸업하고 싶었는데 맘대로 안되네요 아오....
글쓴이
- 2013.12.26. 16:29
- 1704
이제 졸업인데 평점 3.96입니다...0.04 모자라네요 4점에서 으으...
마지막 학기라서 그른가 싱숭생숭해서 의욕도 안생기고 이래저래 심란해서 시험 일주일전에서야 책펴놓고 공부를 하는 둥
마는 둥...좀 하다가 핸드폰 만지작 거리고 게임 좀 하다가 내가 뭔짓을 하나 싶어서 책보다가 내가 왜 이러나 하면서 멍 때렸
드만.....4점대로 졸업하고 싶었는데 이게 뜻대로 안되네요...앞자리 숫자에서 3이랑 4랑 느낌 자체가 틀리니까 취업할 때도
불이익 있을까 걱정도 되고 원하던되로 안되니까 찝찝하고 계속 생각나고...사정이 있다는 핑계로 재수강을 한번도 안했는데
왜 그랬을까 후회도 되고...좀만더 부지런했으면 됬을텐데 좀 더 열심히 할껄 하는 생각도 들고...이제 끝이다 싶으니까 미련
도, 생각도 많아지네유.....뭐...이래저래 아쉬움이 남아서 주절거려봤습니다 으어어어ㅓ어ㅓ어...이제 취업준비해야되네,,,
권한이 없습니다.
4.2 졸업을 앞두고 제가 그랬습니다... 4.1초반대로 훅갔죠...
0
1
억울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쪽동백나무
ㅡㅡ
0
0
우아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하세요웬만하면.. 3점대랑4점대차별둡니다
0
0
센스있는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대팻집나무
재수강하면 5학년되요 ㅋㅋㅋ.... 열심히 안한 결과가 이거니 받아들여야죠 뭐 흐흐허ㅏ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4.0를 목표로 달리는 곧 4학년입니다. 학년이 높아지니까 4.1받아도 평점이 0.0몇 오르고 ㅜㅜ 허탈해요
0
0
포근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완전 같은고민이시네요... 하... 저도 3.97인데 너무속상함 ㅠㅠ....
0
0
안일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