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물학과 이재동 교수님
글쓴이
- 2013.12.26. 16:31
- 932
미생물분류학 성적 관련해서 메일을 보낼까 하는데
교수님이 위트는 있으셔도 내년에 정년퇴직하시는 나이시다 보니....혹 싫어하실까 걱정이 되서요ㅠ
교수님에 대해 아시는 분 댓글 좀 부탁드릴게요 ~~
권한이 없습니다.
아마 바꾸긴 힘들거임
0
0
조용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꾸기 힘듭니다..
0
0
기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두분 교수님에 대해서 아셔서 하는 말씀이신지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타과생이면 그냥 그대로 받으세요..따지지 마시구요..
0
0
기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투구꽃
교수님이 자과생 타과생 차별두시는 스탈이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자과생이고 성적이 생각보다 너무 낮길래 시험지 확인 부탁드렸더니 좋게좋게 그냥 받고 앞으로 더 열심히하라고 격려해주셨습니다 i-i
0
0
날씬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산단풍
그렇군요 ~ 댓글 감사합니다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