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학기 다음도 계절학기 신청되나요? 글쓴이 2013.12.26. 16:49 701 0 예를들어 9학기로 6학점 - 계절로 6학점 - 졸업 이게 가능한ㄱㅏ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