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2학년 2학기 해보신분들
글쓴이
- 2013.12.26. 16:56
- 978
2학년 2학기는 원래 학점이 잘나오나요?
4점이면 몇등정도하나요? 곧 석차 나오면 알겠지만 올해만 이런건지 궁금해서...
제 분반에 아는 애들만 해도 4점 넘는애가 5명정도 되는데 이게 8분반이면 최소 40등까지가 평점 4점...?!
권한이 없습니다.
확실히 잘 나와요
0
0
때리고싶은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변에서 잘나온다네요
전 1학기랑 비슷하지만...ㅠ
전 1학기랑 비슷하지만...ㅠ
0
0
눈부신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구 작년 4점이 34~37등 정도였다고 들었음다
0
0
눈부신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동백나무
으악...
0
0
멍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군요 ㅜ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험 실습이 두과목이니.... 후...
이번학기 말았네여
이번학기 말았네여
0
0
멍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2가 힘들지만 학점은 진짜 잘나오네요ㅎㅎㅎ
선대만 어찌 잘 넘기면 4점찍기 비교적 쉬운듯ㅎㅎ
선대만 어찌 잘 넘기면 4점찍기 비교적 쉬운듯ㅎㅎ
0
0
슬픈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