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입력 언제까진가요? 저 아직
글쓴이
- 2013.12.26. 17:14
- 1385
성적 미입력 있는데ㅠㅠㅠㅠㅠㅠ
언제까진가요?
언제까진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사일정보면 31일까지에요 부산대 홈피에 학사일정 나와있으니까 참고하시면 될듯
0
0
날씬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람 및 정정기간은 31일 까지에요~ 저도 미입력 하나 있네요 ㅠ
0
0
불쌍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돌겠네 성적 확인이 31일이지 입력이 31일인가....
언제 입력하실려구하시지 ㅠ.,ㅠ
언제 입력하실려구하시지 ㅠ.,ㅠ
0
0
똥마려운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