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인적자원관리 311호 교실 ㅇㅈㅅ 교수님
글쓴이
- 2013.12.26. 17:24
- 828
월욜에 안가서 그런데
혹시 시험일정이나 레폿같은거 나왔나요???..
오늘도 월욜에 안들어서 26일 휴강하는줄 모르고 허탕치고왔어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중간시험이랑 레포트 제출기한은 1월 2일까지 입니다. 레포트는 주제를 3가지 주셨는데 기업의 사회적책임에 관련된 내용이었구요 중간시험칠때 같이 내시면 될것 같네요 아직은 좀 시간이 있으니 다음주 월요일에 상세한 내용은 교수님께 질문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0
0
깨끗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망초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 정말 복 받을라고 요즘 착하게 살고 있어요.....ㅋ
0
0
깨끗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망초
정말 번거롭게해서 죄송한데요
사이버강의실 가니깐 주제가 이거길래...
(개별 기업의 윤리경영실태에 대해 조사하고
윤리경영의 결과에 대해 분석하시오.)
그런데 님께서 3가지 주제라 하셔서....제가 설명을 안들어서 헷갈리네요..
혹시 가능하시면 약간만 자세히 설명부탁합니당. 죄송합니다.
사이버강의실 가니깐 주제가 이거길래...
(개별 기업의 윤리경영실태에 대해 조사하고
윤리경영의 결과에 대해 분석하시오.)
그런데 님께서 3가지 주제라 하셔서....제가 설명을 안들어서 헷갈리네요..
혹시 가능하시면 약간만 자세히 설명부탁합니당. 죄송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제가 글을 잘못 적었네요 원래 3가지 주제 였는데 그중에서 학생들이 원하는 '선택'된 주제가 바로 저 주제라서 저걸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저거 수업시간에 학생들 보는 앞에서 직접 키보드로 쳐서 입력 하신거예요 저거 보고 하시면 될것 같아요. 제가 헷갈리게 댓글을 달았네요 아직 착한일은 어색해서요 ㅋㅋ궁금하면 언제들 댓글 달아주세요
0
0
깨끗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망초
헐 완전착하신데요??......감사감사해요
계절도 에이쁠받으시구 새해복도많이받으세욥!
계절도 에이쁠받으시구 새해복도많이받으세욥!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