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교육 만족 프로젝트 겨울방학 그거요;;
글쓴이
- 2013.12.26. 17:40
- 786
혹시 23~24일날 면접 봤나요?
저는 연락이 없었어서요..
면접 보신분이나 합격하신분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혹시 23~24일날 면접 봤나요?
저는 연락이 없었어서요..
면접 보신분이나 합격하신분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