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독 이규명 교수님
글쓴이
- 2013.12.26. 17:43
- 1322
강의 평가 읽어보니 시험이 교재와 관련없다는
얘기가 많던데 자세히 알려주실분 있나요?
얘기가 많던데 자세히 알려주실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말 그대로임 책이랑 전혀 연관없음
0
0
육중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자귀풀
모든 문제가 그런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분 강의을 세개들었는데
책보고 공부한 기억이 음슴 걍 토익치듯..
책보고 공부한 기억이 음슴 걍 토익치듯..
0
0
육중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자귀풀
그래도 영어문제는 내시나보네요 ㅋㅋㅋ
전 러시아 대통령 이런문제만 내는줄 ㅋㅋㅋㅋ
그럼 성적은 잘주시나요?
지금 분반에서 70퍼센트도 안되게 남은거같은데...
전 러시아 대통령 이런문제만 내는줄 ㅋㅋㅋㅋ
그럼 성적은 잘주시나요?
지금 분반에서 70퍼센트도 안되게 남은거같은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이규명교수님 강의평가 작성자입니다ㅋㅋㅋㅋ
답이몇개 기억이나네요 하하;;
답이몇개 기억이나네요 하하;;
0
0
황송한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조록싸리
그 평가를 보고 w고민중에요 ㅎㅎ
교재와 관련된 문제는 얼마쯤 나오나요?
교재와 관련된 문제는 얼마쯤 나오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학기 그분꺼 들었었는데 중간고사 치고 바로 W띄웠습니다.
영어 나름 잘하는 편이고(토익팔백대) 수업도 열심히 들었는데 문제가 진짜 이상해요.. 진짜..이상함..
독해보다는 시사교양상식을 테스트하는 느낌이에요.
영어 나름 잘하는 편이고(토익팔백대) 수업도 열심히 들었는데 문제가 진짜 이상해요.. 진짜..이상함..
독해보다는 시사교양상식을 테스트하는 느낌이에요.
0
0
살벌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해바라기
감사합니다 w로 마음을 굳혔어요
교재로 공부하면 진짜 열심히 할 자신있는데
도저히 저런시험은ㅎㅎㅎㅎ...
교재로 공부하면 진짜 열심히 할 자신있는데
도저히 저런시험은ㅎ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