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선 이수학점 초과요..
글쓴이
- 2013.12.26. 18:13
- 1109
부전공을 할 생각으로 일선을 여러개들었는데
복수전공을 하고싶어서 보니 일반선택을 9학점 초과해서들었네요..
이런경우 이수한 일반선택 학점은 어떻게되는건가요?
복수전공을 하고싶어서 보니 일반선택을 9학점 초과해서들었네요..
이런경우 이수한 일반선택 학점은 어떻게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