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정 교수님 이의제기 받아주시나요
글쓴이
- 2013.12.26. 18:25
- 1434
출석 백프로고
시험도 중간 기말 모두 앞뒤로 다 채워서 냈는데..
당황스럽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뭐가 뜨셨길래ㅠㅠ
0
0
난폭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메일보내보심이. 근데 출석 100프로는 당연한거고 앞뒤로써내는거보다 핵심내용이 중요한건데 그걸로 성적덜나왔다고하시는건 이해가안되네요
0
0
착잡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석백프로랑 앞뒤로 써내는 걸 당연하게 생각안하시나요?
0
0
머리좋은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