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2개떳는데 학고인가오?
글쓴이
- 2013.12.26. 18:58
- 1995
개망인데 학고일까요?? 하나는 전공 하나는교양인디..
F3개가 학고인가요?
F3개가 학고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고는 학기 평점으로 하는겁니다 나머지 성적에 달렸겠네요
0
0
정겨운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사경고 및 유급 대상
학사경고제는 92학년도 신입생부터 적용한다.
학업성적이 열등하여 성적 평점 평균이 1.80에 미달한 학생에게 학사경고를 부과한다.
라고 적혀있소이다
학사경고제는 92학년도 신입생부터 적용한다.
학업성적이 열등하여 성적 평점 평균이 1.80에 미달한 학생에게 학사경고를 부과한다.
라고 적혀있소이다
2
0
특별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