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는 성적순?
글쓴이
- 2013.12.26. 19:00
- 1679
학부생 기숙사는 성적순인가요?
이번부터 거리로 바뀌었다고 들었는데
생활원에는 따로 공지된걸 못봐서여 ㅠ
학부생은 어캐 되는건가여?
전 경기도에요
이번부터 거리로 바뀌었다고 들었는데
생활원에는 따로 공지된걸 못봐서여 ㅠ
학부생은 어캐 되는건가여?
전 경기도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원래 거리가 성적보다 우선아닌가요?
0
0
우아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부생은 엄밀히말하면 거리로 따지는게 아니고 먼저 부산/타지역으로 나눕니다. 즉 김해나 서울이나 같은 타지역으로 보며 부산 학생보다 성적 상관없이 우선하는 것이죠. 그리고 같은 타지역이라면 단대별 성적순으로 커트합니다. 타지역에서 공실이 발생하면 부산 거주 학부생을 선발하죠 전 이렇게 알고 있습니다
0
0
예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애기봄맞이
그럼 결국 성적이군요 ㅠ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