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관 4학년 4.35이면
글쓴이
- 2013.12.26. 20:46
- 2128
타지생이고 이전 두학기 평균 4.35정도면 가능할까요??
단대가 인원이 많지않은데 ...아슬한 점수인가요?
효원재나 웅비관 포기하고 자유관 넣었다가 떨어지면 답이 안나와서.ㅠ좀ㄷ도와주셔용
단대가 인원이 많지않은데 ...아슬한 점수인가요?
효원재나 웅비관 포기하고 자유관 넣었다가 떨어지면 답이 안나와서.ㅠ좀ㄷ도와주셔용
권한이 없습니다.
성적이 많이 좋으셔서 가능하실거 같은데요!!
0
0
서운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
0
0
발냄새나는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쩐다성적
0
0
코피나는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슬해요 저 4.3xx인데 떨어져서 자취하는 언니 봤었어요
0
0
초연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유관은 정말 장담할 수 있는 사람 없을듯
0
0
개구쟁이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