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역학
글쓴이
- 2013.12.26. 20:48
- 1003
정역학 성적퍼센트 어떻게주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게과는 비까지 삼십프로래영
0
0
미운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물레나물
정역학은 아닙니다 그냥 딴과목하고 같아요
0
0
수줍은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하늘타리
아.. 그런가요?? 교수님이그렇게말씀하셧다길래..저는그런줄
0
0
미운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맘
0
0
청아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