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여자 기숙사
글쓴이
- 2013.12.26. 21:11
- 1639
타지역거주 4학년 여자 공대 직전 두학기
평균 4.13인데요 웅비관 최초합 가능할까요ㅜㅜ
4학년은 기숙사 피말리네요ㅜㅜ
평균 4.13인데요 웅비관 최초합 가능할까요ㅜㅜ
4학년은 기숙사 피말리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힘들꺼 같아요..
0
0
한심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겹벚나무
3학년 4.07은요....?.
0
0
느린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겹벚나무
ㅜㅜ그런가요 단대별 할당있다그래서 공대 여학생인지라 희망을 갖고있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저도 확실히 잘 몰라요..ㅠ 추측일 뿐이라.. 소신 가지시고 지원하세요!
0
0
한심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도움안되지만 잘하시네요ㅜㅜ 여자 공대생이라니
0
0
착실한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인대 4.12 작년에 최초합했어요ㅋ
0
0
머리좋은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느릅나무
헐 4학년올라갈때요? 어디지원하셨어요?ㅠㅠ
0
0
느린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작살나무
네 4학년 올라갈때요ㅋ 웅비관 합격했어요ㅋ
0
0
머리좋은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