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으로 글쓰면 글자가 사라져요 글쓴이 2013.12.26. 21:11 1064 0 왜이래요?? 글자가 잘쳐지다가 씹혀서 없어진다고 해야하나..? 이거 치는데도 몇번을 다시 쳤네요 ㅜ ㅜ 갑자기 이러내요 왜이런거지 ㅜ 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