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 학점 혹시 잘 아시는 분?
글쓴이
- 2013.12.26. 21:15
- 7046
우리학교는 F건 아니건, 재수강 학점 제한이 B+이잖아요.
그런데 경북대는 F를 받을 경우엔
이수 안 한 거로 치고 ( 재이수하기 전까진 0으로 계산 )
A+까지 받을 수 있다는 얘기가 있네요?
그런데 경북대는 F를 받을 경우엔
이수 안 한 거로 치고 ( 재이수하기 전까진 0으로 계산 )
A+까지 받을 수 있다는 얘기가 있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치밀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돌단풍
이 친구는 경북대 자연대 1학년 입니다~~
0
0
치밀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북대 전공 재수강 A0 교양 B+로 알고있습니다. 경북대 사학과 다니는 친구말로는요,
0
0
황송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딴것보다 f제외하고 성적표 인쇄가 가능 ㅋㅋ 이번에 그게 막힌듯
0
0
의젓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북대는 중간고사보고 수강취소도 가능하더라고요 이게겁나부러웠음
0
0
어리석은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며느리밑씻개
우리도 더블유 띄울수 있지 않나요? 다른건가요..?
0
0
안일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시금치
중간고사 이전까지만 되죠 ㅎㅎ
0
0
우수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친구는경북대전자과인데 1학년과목은 최대에이쁠 2학년부터비쁠이라네요 단대나과마다규정이다른듯
0
0
잘생긴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 2008년까지는 중간치고 수강취소가 가능했으나 이를 악의적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워낙 많다보니 중간고사 이전으로 바뀐듯합니다....
0
0
멋쟁이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프면 재수강 할 때 최대 에이플
씨플부터 디마이너까지는 최대 비플이라네요
경북대는 4.3만점입니다
학점 계산에 F포함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