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 찾아준 사람에 대한 예의
글쓴이
- 2013.12.26. 21:47
- 1918
최소한의 예의가 뭘까요
씁쓸...
씁쓸...
권한이 없습니다.
지갑의반을 주기?
0
0
착실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소한의 예의를 요구함? 그냥 커피나한잔사줘요
0
0
짜릿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금액의 10%를 먹어도 된다고 알고있음
0
0
겸연쩍은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