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되는데 방학알차게 보내는방법??
글쓴이
- 2013.12.26. 21:56
- 1675
3학년되는데
방학 알차게보내고싶은데
뭘 하면좋을까요ㅜㅜㅠㅠ
토익,알바 제외
방학 알차게보내고싶은데
뭘 하면좋을까요ㅜㅜㅠㅠ
토익,알바 제외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침착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행 가보세요 여행 정말 아무것도 아닌거 같은데 매번 새로운걸 배우고 옵니다
0
0
돈많은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이런거 물어보면 항상 대답 같음
그중에 무조건 여행은 나옴 ㅋㅋㅋ
이런거 물어보면 항상 대답 같음
그중에 무조건 여행은 나옴 ㅋㅋㅋ
0
0
해맑은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임, 여친, 알바, 술 테크죠 역시! 방학은 놀아야지!
0
0
가벼운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시공부
0
0
날씬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멘토링
여행ㅡ내일로, 한번도 안가본 도시, 해외 혼자
연예인만나보기, 방송국 방청객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