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부 통계학 마지막날에 성적 입력되나요?
글쓴이
- 2013.12.26. 23:13
- 740
1학기때는 팀티칭이고 사람도 많아서 늦게 입력되는 줄 알았는데
이번엔 한 분이 수업하셨고 계산하는 문제 매기는거라서 성적빨리 업로드 될줄알았는데..
일부러 늦게 올리시는건가요?
하..
솔직히 이거 뭐 받을지 예상도 못하겠고 시간 지날수록 똥줄만타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