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좋으려면
글쓴이
- 2013.12.26. 23:30
- 1680
1학년 1학기 때 잘 해야할듯..
사실 1학년 때 학점따기가 제일 쉬움(물론 과마다 케바케겠지만)
1학년 1학기 때 보통보다 좀 못했던 성적
고학년 되어서 메꾸려니
학년 올라갈수록 학점 올리기가 힘드네요ㅠㅠ
평균 오르는 폭도 갈수록 좁아지고..
졸업 때 까지 얼마나 올릴 수 있을지 계산하다가
새내기때 열심히 할걸 후회스러운 맘에 올려봐요
사실 1학년 때 학점따기가 제일 쉬움(물론 과마다 케바케겠지만)
1학년 1학기 때 보통보다 좀 못했던 성적
고학년 되어서 메꾸려니
학년 올라갈수록 학점 올리기가 힘드네요ㅠㅠ
평균 오르는 폭도 갈수록 좁아지고..
졸업 때 까지 얼마나 올릴 수 있을지 계산하다가
새내기때 열심히 할걸 후회스러운 맘에 올려봐요
권한이 없습니다.
1
0
어리석은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 떄 잘해 놓으면 학년 올라갔을떄 좀 무너져도 어느정도 커버가 됨 근데 중요한거 고학년일수록 전공이 많아서 전공 평점은 깍이겠죠 이게 안좋음...
0
0
참혹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일때가 제일학점따기 쉬운건 사실이죠 케바케지만 전반적으로 젤쉬움
그러다가 1-2에 피보죠
그러다가 1-2에 피보죠
0
0
키큰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는말이에요.. 저는 재수강하면 비쁠밖에 못받는다길래.. 진짜무조건 4는넘기자는마음으로 학기마다 시험2주전부터슬슬준비했죠.. 벼락치기는안통하는스타일이라ㅜ 오히려이렇게 잘 준비하니까 그동안한게아까워서 그뒤로도열심히하게되더라구요
0
0
태연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킄.....1학년1학기때 4.17이었는데..갈수록 나락으로 떨어져서..ㅜㅜ평점은....
0
0
냉정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3학년 2학기 마치고 4.15
가능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