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랑이여 안녕!!! 글쓴이 2013.12.26. 23:31 860 2 음... 열두번 찍어도 안넘어가는 나무 있습니다. 좌절... 날씨는 춥고 나라는 시끄럽고 이렇게 혼란스런 와중에 여러분 모두 안녕들 하십니까?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자 솜나물 13.12.26. 23:34 님 남자? 0 0 부자 솜나물 댓글 내용 복사 님 남자?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자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난폭한 노루삼 13.12.27. 00:11 열두번이라뇨...ㄷㄷㄷㄷㄷ 0 0 난폭한 노루삼 댓글 내용 복사 열두번이라뇨...ㄷㄷㄷㄷㄷ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난폭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