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원론 김교수님 분반 잘 받으셨나요 ?
글쓴이
- 2013.12.27. 00:03
- 999
김 교수님에게 어느정도 받으셨나요 ?
출석이랑 과제하는것도 성적 합산할때 쓰이나요 ?
저는 A0받고 끝났습니다 120점대인데 ;;; 누가 플러스 받는지 궁금
하네요
출석이랑 과제하는것도 성적 합산할때 쓰이나요 ?
저는 A0받고 끝났습니다 120점대인데 ;;; 누가 플러스 받는지 궁금
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120점대니까 A0.......
0
0
기발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가 이번에 3등했는데 칼같이 A0랍니다
1등2등만 A쁠이라고하네요
저도 30프로안에들었는데 B0네요 하하하하.........
1등2등만 A쁠이라고하네요
저도 30프로안에들었는데 B0네요 하하하하.........
0
0
어두운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참취
그 처음에 학과 사이트에서 본 우수학생중 3번째 분이시군요 ㅋㅋㅋㅋㅋㅋㅋ
1,2등 하신분은 재수강 아니신가요 ? 그런데도 에이쁠 주시나요 ?
비쁠 까지 아닌가요 ?
1,2등 하신분은 재수강 아니신가요 ? 그런데도 에이쁠 주시나요 ?
비쁠 까지 아닌가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 1등2등하신분이 재수강인지는 모르겠으나,
항상 1등2등한테만 에쁠주는걸로 알고있어요
항상 1등2등한테만 에쁠주는걸로 알고있어요
0
0
어두운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